[맥썸 온라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LG유플러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맥썸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그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서비스’란 맥썸 박스(오프라인 매장에 댄스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제공하는 서비스), 맥썸 노이즈(온라인 플랫폼에서 비회원/회원가입을 통한 영상을 기록하고, 노출하며, 공유하는 서비스) 로 분류되며, 재미있는 놀이문화 놀이의 일상 더 나아가 즉, 놀이의 일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이용자’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000000, 이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에 최소 적용일자 15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고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고지합니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약관 변경을 고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는 제3항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성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동의 후 회사의 이용승낙에 따라 성립됩니다.
회사는 해당 서비스 화면에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제18조에서 정한 방법 등으로 통지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용약관에 동의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가 없는 경우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서비스 중지 기록이 있는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이용자가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6.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제공 제 8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MakeSome Box 오프라인 매장 (맥썸 박스)
오프라인 매장에 K팝 댄스 챌린지, 팝 댄스 챌린지, 베스트 댄스 챌린지 등 댄스 챌린지 동영상 제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상을 촬영하고, 엔딩컷(포토카드형태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MakeSome Noize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맥썸 노이즈)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는 제1호의 MakeSome Box 오프라인 매장(맥썸 박스) 에서 촬영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이용자의 회원가입과 동의에 의하여 영상을 기록하고, 노출하며,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비회원인 경우, 타인의 영상을 볼 수 있으나 영상을 기록하고,노출하며 공유하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기간과 중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승낙이 있는 날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의 종료시까지 입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본 약관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2.i. MakeSome은 귀하의 피드백을 검토, 고려 또는 시행할 의무가 없으며 어떠한 이유로든 피드백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회신할 의무가 없습니다.
ii. 피드백은 비밀로서 제공되지 아니하며, 당사는 귀하가 송부하는 피드백을 비밀로 유지하거나 어떠한 방법으로든 피드백을 이용하거나 공개하는 것을 자제할 의무가 없습니다.
iii. 귀하는 피드백 및 그 2차적 저작물과 관련하여, 목적으로, 제한 없이, 무료로, 그리고 전체 또는 일부인지, 제공된 그대로인지 또는 변경된 상태인지 여부를 불문하고, 피드백에 포함 내지 구현된 상업적 저작물 및 서비스를 제작, 이용, 판매, 청약, 수입 및 홍보하는 등의 유형으로 복제, 배포, 2차적 저작물 작성, 수정, 공연(관중 기반을 포함합니다), 대중과의 소통, 가용화, 공개 전시, 그 밖의 이용 및 활용할 수 있는 계속적이고 무제한적인 승인을 당사에게 취소불능적으로 허가합니다.
3.
기타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가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후 통지할 수 있으며,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로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가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정기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중지기간 등을 명시하여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사전 공지하고 전화, Fax, E-mail, 방문, 우편 등을 통해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보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보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기타 경영상의 판단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 60일전까지 이용자에게 알리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4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1 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신속히 장애를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모든 소프트웨어, 이미지, 문서,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 로고, 특허, 상표, 서비스표, 저작권, 사진, 음원, 비디오, 서비스의 음악 그리고 그와 관련된 모든 지식 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콘텐츠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콘텐츠가 정확하거나, 완전하거나 최신의 것임을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가 다른 사이트 및 제3자가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러한 링크는 이용자의 정보를 위하여 제공되는 것이며 회사는 위 사이트나 자료에 대하여 관리 권한이 없고 링크된 웹사이트나 정보를 수집하여도 된다는 회사의 승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고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고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 도용
3.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 이용
4.법령에 위반하는 서비스 이용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하거나 전송하는 이용자 콘텐츠의 지식재산권은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전송하는 이용자의 소유입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 또는 회사가 별도 공지하는 서비스 안내사항에서 명시적으로 허용된 것 이외의 목적으로 서비스의 콘텐츠 등 자료를 이용할 수 없으며, 서비스를 개인적이고 비영리적인 목적으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거나 영업권을 강화하거나 기타 회사의 가치를 증대할 수 있으며, 회사가 구체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여하한 수익, 영업권 또는 가치 등을 회사와 공유할 권리가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대가를 받을 권리가 없으며 제3자 서비스상의 이용자 콘텐츠를 현금화하거나 대가를 받을 권리의 행사가 금지된다는 것(예를 들어, 이용자는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업로드된 이용자 콘텐츠에 대하여 현금화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다른 이용자에 의하여 제공된 콘텐츠를 보는 것이 이용자의 리스크 하에서의 행위임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서비스의 콘텐츠는 일반적 정보의 제공만을 위한 것이며 이용자가 의존할 수 있는 조언을 제공하기 위하여 의도된 것이 아니므로 이용자는 서비스의 콘텐츠에 따른 행동을 하거나 하지 않기 이전에 전문적인 조언을 받아야 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이용자 및 서비스의 다른 이용자가 게시한 콘텐츠를 사전적으로 검열하거나, 감시, 검토, 또는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제5장 이용계약의 해지 제 13 조 (이용계약의 해지)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지로 인한 불이익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 하여야 합니다.
2.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의 신분을 확인 할 수 있는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본인이 직접 창구접수, 전화, 우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를 신청 하여야 하며, 해지 희망일 전까지 구비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3.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이용자가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나.이용자가 제7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다.이용자가 제12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라.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전화, Fax, 우편, SMS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본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 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14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 이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의 청구) 이용자가 회사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등을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회사의 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 17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호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장 기타 제 18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폰, 전자우편주소, 전자문서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준거법) 본 약관과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LG U+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다루고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LG U+(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과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표준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합니다.

1. 총칙
(1)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 문자 · 음성 ·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말하며, 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 가명 처리함으로써 원래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한 추가 정보의 사용·결합 없이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정보(이하 '가명정보') 도 개인정보에 포함됩니다.
(2)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웹페이지(https://makesome.co.kr/)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쉽게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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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맥썸 노이즈 서비스에서 영상업로드, 영상 공개, 댓글과 좋아요 의 기능을 통한 항목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을 사전에 고지합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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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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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이용·보관 기간
(1)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기간동안 보유 · 이용합니다.
수집/이용목적 보유/이용기간
회원 가입 정보 회원 탈퇴 시 즉시 파기
영상, 사진
고객 문의, 댓글
3년
(맥썸 박스에서 업로드하지 않는 영상과 사진의 경우 3일 보관 후 삭제)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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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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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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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고객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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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가입정보 열람 등 방법과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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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 조치
(1)
기술적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접속기록의 위 · 변조 방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는 그 종류에 따라 관련 법령이 요구하는 수준의 암호화 저장 또는 전송 시 암호화 기술의 적용하여 관리합니다.
3)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갑작스러운 바이러스 출현 시에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4)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하는 보안장치(SSL 등)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분석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물리적 조치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관리적∙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필요 ·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여 상담, CRM(마케팅 등)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그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3)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합니다.
4) 회사는 직원 입사 시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관한 책임을 명확히 합니다.
6)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는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7) 회사는 가명정보처리에 대한 기록을 작성 보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명정보 활용시 추가정보는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하고 있으며, 가명정보와 불법적으로 결합되어 재식별에 악용되지 않도록 접근권한을 분리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8)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9) 회사는 고객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스스로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0) 회사는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 사고로 인하여 개인정보의 도난,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합니다.
8.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고객 문의 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메일: makesome2023@gmail.com
(3) 이메일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 이메일 privacy@kisa.or.kr / 홈페이지 http://privacy.kisa.or.kr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 홈페이지 www.spo.go.kr
3)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전화 182 / 홈페이지 https://ecrm.police.go.kr
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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